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자주 묻는 질문으로
궁금증을
바로 해결하세요.

자주 묻는 질문

머니트리카드
상담 받을래요.

카드 고객센터

1588-8584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(점심시간 오후 12시 ~ 1시 미운영)

문제가 아직
해결되지 않았어요.

대표 고객센터

1544-5553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(점심시간 오후 12시 ~ 1시 미운영)

앱에서 1:1 문의도 가능해요.

자주 묻는 질문

전체보기

머니트리카드 휴대폰 충전 후 계좌송금이 안되네요.

카드 전용 휴대폰(3.3%) 충전금액은 카드 결제(사용)만 가능하며, 머니트리 내 서비스 이용(계좌송금, ATM출금, 바코드결제 등)이 불가합니다. 단, 머니트리 캐시 충전수단 내 일반 '휴대폰(8%)' 충전의 경우 계좌송금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.

* 머니트리 홈(메인) → 충전 → 휴대폰(8%)

머니트리카드 휴대폰 충전이 계속 실패되네요.

머니트리카드 머니트리카드와 머니트리카드 Basic의 차이가 궁금해요.

머니트리카드 머니트리 휴대폰(8%)충전이랑 머니트리카드 휴대폰충전(3.3%)은 다른건가요?

머니트리카드 휴대폰 충전금액 취소하고 싶어요.

머니트리카드 머니트리카드 사용처가 궁금해요.

머니트리카드 머니트리카드 사용 불가한 가맹점이 있나요?

머니트리카드 머니트리카드 온라인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머니트리카드 선물하기 내 머니트리카드로 결제한 백화점상품권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머니트리카드 결제취소 했는데 머니트리 캐시로 충전이 안되었어요.

공지사항

전체보기

여기에서 머니트리
사용할 수 있어요.

사용처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