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식
‘머니트리 카드’ 10만장 발급 및 월 충전액 100억원 돌파
2024.11.20
2024.01.22
갤럭시아머니트리는 휴대폰 결제 기능을 더한 선불형 ‘머니트리 카드’가 10만장 발급을 돌파하면서 월 충전금액 100억원이 넘었다고 22일 밝혔다.
머니트리 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 ‘머니트리’ 앱에서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다.
특히
연회비와 발급비가 따로 없고, 발급된 카드를 앱에 등록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.
갤럭시아머니트리는 머니트리 카드 10만장 발급 및 월 충전금액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.
우선 카드를 발급해 처음 앱에 등록하면 2천원을, 처음으로 월 자동충전을 설정하면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을
지급한다.
이 외에도 머니트리 캐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당첨이 가능한 ‘머니박스’가 제공된다.
또, 머니트리 앱 내에서 머니트리 카드를 이용해 백화점 상품권을
구입하는 경우 추가로 1%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“머니트리 카드는 출시 후 선불 충전금액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추세”라며
“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휴대폰 결제 수단을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폰 결제 매출 성장에도 기여하고
있다”고 전했다.
이어 “오는 2월 머니트리
캐시 충전방식에 해피머니상품권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”이라고 전했다.
한편 머니트리 카드는 전국 온/오프라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, 신용카드 및 간편계좌 뿐 아니라
다양한 각종 포인트를
사용하여 무료로 충전할 수 있으며, 휴대폰결제의 경우 저렴한 수수료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.